가슴·엉덩이에 코카인 이식 女모델 체포

가슴·엉덩이에 코카인 이식 女모델 체포

입력 2011-12-22 00:00
수정 2011-12-22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가슴과 엉덩이에 코카인을 채운 보형물을 이식해 몰래 반입하려던 스페인 출신 여성모델이 21일 이탈리아 로마의 관문 중 하나인 피우미치노 공항에서 경찰에 체포됐다.

브라질 상파울루발 여객기를 타고 로마에 도착한 33살의 여성 모델 M씨는 몸에 꽉 끼는 옷을 입고 유난히 풍만한 가슴을 강조하며 공항 경찰의 눈을 속이려 했다고 이탈리아 뉴스통신 안사(ANSA)가 보도했다.

하지만 이 모델은 여권 심사대에서 이탈리아 방문 목적을 묻는 직원의 질문에 분명한 답변을 하지 못하는 바람에 의심을 샀다.

여성 세관요원 두 명은 이 여성을 조사실로 데려가 알몸 수색을 벌인 끝에 가슴과 엉덩이 속에 2.5㎏의 코카인을 채운 보형물이 이식돼 있는 것을 발견했다.

경찰은 “체포된 여성의 가슴과 엉덩이에 매우 순도가 높은 코카인이 완벽한 성형수술로 이식돼있는 것을 발견했다”며 “이 여성은 목 부분이 깊게 파인 상의와 짧은 미니스커트를 입고 세관요원들의 주의를 돌리려 했지만 별로 성공적이지 못했다”고 말했다.

최근 유럽에서 가장 번잡한 공항 중 하나인 로마 피우미치노 공항을 통한 마약 밀매 수법이 갈수록 지능화하고 있다고 안사 통신은 전했다.

지난해에는 수하물을 운반하는 손수레 안에 숨겨져있던 코카인이 발견됐고, 지난 6월에는 석고상으로 위장한 코카인 220㎏을 밀반입하던 밀매업자들이 검거됐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1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