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J 유럽판 1면에 막걸리 광고

WSJ 유럽판 1면에 막걸리 광고

입력 2014-01-07 00:00
수정 2014-01-07 04:5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WSJ 유럽판 1면에 막걸리 광고
WSJ 유럽판 1면에 막걸리 광고 월스트리트저널(WSJ) 유럽판 1면에 6일(현지시간) 실린 한국 막걸리 광고에서 배우 송일국이 흰 한복을 입고 막걸리가 가득 담긴 잔을 들며 웃고 있다. ‘MAKGEOLLI?’(막걸리)라는 제목 아래에는 ‘막걸리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술이다. 김치와 함께 먹으면 맛있고 몸에도 좋다. 가까운 코리아타운에 가서 즐겨라!’라는 설명이 붙어 있다. 광고 하단에는 인터넷 한국 음식 사이트(www.FoodofKorea.com)의 주소가 적혀 있다.
연합뉴스


월스트리트저널(WSJ) 유럽판 1면에 6일(현지시간) 실린 한국 막걸리 광고에서 배우 송일국이 흰 한복을 입고 막걸리가 가득 담긴 잔을 들며 웃고 있다. ‘MAKGEOLLI?’(막걸리)라는 제목 아래에는 ‘막걸리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술이다. 김치와 함께 먹으면 맛있고 몸에도 좋다. 가까운 코리아타운에 가서 즐겨라!’라는 설명이 붙어 있다. 광고 하단에는 인터넷 한국 음식 사이트(www.FoodofKorea.com)의 주소가 적혀 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1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