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마리 200만 달러… 가장 비싼 개 한 남성이 지난 18일 중국 저장성 항저우에서 열린 호화 애완동물 박람회에서 판매된 티베탄마스티프 두 마리와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19일 현지 언론은 왼쪽의 개가 200만 달러(약 21억 3900만원)에 팔려 세계에서 가장 비싸게 팔린 개로 기록됐다고 전했다. 티베탄마스티프는 세계에서 가장 큰 견종 중 하나로 중국에서는 예로부터 신성한 동물로 귀하게 여겨 왔다. 항저우 AFP 연합뉴스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한 마리 200만 달러… 가장 비싼 개
한 남성이 지난 18일 중국 저장성 항저우에서 열린 호화 애완동물 박람회에서 판매된 티베탄마스티프 두 마리와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19일 현지 언론은 왼쪽의 개가 200만 달러(약 21억 3900만원)에 팔려 세계에서 가장 비싸게 팔린 개로 기록됐다고 전했다. 티베탄마스티프는 세계에서 가장 큰 견종 중 하나로 중국에서는 예로부터 신성한 동물로 귀하게 여겨 왔다. 항저우 AFP 연합뉴스
한 남성이 지난 18일 중국 저장성 항저우에서 열린 호화 애완동물 박람회에서 판매된 티베탄마스티프 두 마리와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19일 현지 언론은 왼쪽의 개가 200만 달러(약 21억 3900만원)에 팔려 세계에서 가장 비싸게 팔린 개로 기록됐다고 전했다. 티베탄마스티프는 세계에서 가장 큰 견종 중 하나로 중국에서는 예로부터 신성한 동물로 귀하게 여겨 왔다.
항저우 AFP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