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차 진입중 선로 떨어진 임신 여성, 기적의 반전이

열차 진입중 선로 떨어진 임신 여성, 기적의 반전이

입력 2014-07-03 00:00
수정 2014-07-03 13:4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2일(현지시각)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중국 온라인 포털 매체인 인민망의 보도를 인용, 임신 여성이 선로에 떨어져 열차와 충돌할 위기에 처했지만 기적적으로 생존했다고 보도했다.

중국 베이징의 한 역에서 아침 출근길에 일어난 이 사고는 열차가 역으로 들어오던 중 임신 여성이 선로에 떨어지면서 발생했다. 열차 조종사는 긴급 제동장치를 당겨 열차를 세웠으나 쓰러져 있는 여성을 밟고 지나간 듯 보였다. 그 순간 기적 같은 일이 벌어졌다. 임신 여성이 열차 아래 틈으로 기어 나온 것이다. 조사 결과 쓰러져 있던 여성은 충돌 직전 가까스로 멈춘 차의 열차 틈 사이에서 생존한 것으로 밝혀졌다.



영상을 보면, 임신 여성이 열차 아래 틈에서 쭈그리면서 기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임신 여성이 열차 아래에서 기어 나오자 역 직원은 그녀의 손을 잡아 역 플랫폼 위로 올라올 수 있도록 도와준다.

베이징타임즈에 따르면, 이 여성은 병원 검사 결과 경미한 부상만 입었으며 태아의 건강에도 이상이 없었다. 하지만 의료진은 임신 여성에게 추후 통지가 있을 때까지 병원에 머물며 쉬도록 했다.

사진·영상=YouTube NewsTV5HD/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북특별자치도 2036년 하계올림픽 유치 가능할까?
전북도가 2036년 하계올림픽 유치 도전을 공식화했습니다. 전북도는 오래전부터 유치를 준비해 왔다며 자신감을 보였지만 지난해 ‘세계잼버리’ 부실운영으로 여론의 뭇매를 맞은 상황이라 유치는 쉽지 않을 것이라는 우려도 있습니다. 전북도의 올림픽 유치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가능하다
불가능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