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텐더 능가하는 묘기 선보이는 티브렌더 화제

바텐더 능가하는 묘기 선보이는 티브렌더 화제

입력 2015-02-03 15:54
수정 2015-02-03 15:5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바텐더의 칵테일쇼 묘기를 능가하는 티브렌더(teabender) 영상이 화제다.

티브렌더는 몇 종류의 차를 혼합해 새로운 맛이나 향을 만들어내는 스페셜리스트.



지난달 24일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에는 태국 방콕의 짜뚜짝 시장(Chatuchak market )의 티브렌더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젊은 태국 남성이 국자를 이용해 큰 통에서 물을 떠 손잡이가 달린 주전자에 붓는다. 티를 우려낸 물을 남성이 철통에 옮겨 코코넛밀크를 섞는다.

잠시 뒤, 남성은 티(Tea)와 커피(Coffee) 중 어느 것을 할 것인지 관광객에게 물어본다. 관광객이 커피를 선택하자 아이스 통에서 얼음을 꺼내 플라스틱 컵에 담는다. 남성이 손잡이가 달린 철통을 들고 몸을 회전하며 철통에 각각 담긴 커피와 차를 오가며 섞기 시작한다. 마치 커피와 차를 섞는 모습이 바텐더의 칵테일쇼를 능가하는 묘기 수준이다.

24일 유뷰브에 게재된 이 영상은 현재 8만 7700여 건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사진·영상= ohnoitsaj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