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러코스터 타고 주택 구경하는 구입자, 도대체 왜?

롤러코스터 타고 주택 구경하는 구입자, 도대체 왜?

입력 2015-02-03 16:00
수정 2015-02-03 16: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집안으로 연결된 1인용 롤러코스터를 타고 주택 내부를 구경하는 영상이 화제다.

1분 30초 분량의 이 영상은 네덜란드 에르멜로 부동산 중개회사 ‘페르더르 멧 보넌’(Verder met Wonen)이 만든 TV 광고다. 광고에는 1인용 롤러코스터를 탄 주택 잠재 고객들이 구입할 주택 내부로 들어가 지하실, 주방, 거실, 차고, 2층 침실을 거쳐 뒤뜰로 급강하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새로운 주택을 구매하는 것이 종종 롤러코스터를 타는 느낌과 비슷하다는 생각에 아이디어를 착안해 만든 광고다. 주택 잠재 고객들이 1인승 롤러코스터를 타고 나무로 만든 레일 위를 달리며 주택 한 채를 구경한다. 롤러코스터를 타고 주택을 구경하는 고객들의 표정이 즐거워 보인다.

지난달 30일 유튜브에 게재된 이 영상은 9만 7300여 건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사진·영상= Verder met Wonen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