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에게도 관심을~’ 삼촌 결혼식에 생떼춤 추는 어린 조카

‘저에게도 관심을~’ 삼촌 결혼식에 생떼춤 추는 어린 조카

입력 2015-02-16 15:06
수정 2015-02-16 15:0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삼촌 결혼식에서 귀여운(?) 댄스를 추는 조카가 있어 화제다.

지난 1일 유튜브에 올라온 27초 가량의 영상에는 삼촌 결혼식에서 인상 깊은 춤을 추는 조카의 모습이 포착돼 있다.



영상에는 결혼식 후 열린 피로연의 모습이 보인다. 삼촌 로건과 이모 켈리가 지인들과 함께 음악에 맞춰 춤을 추고 있다. 위층에서 촬영 중인 카메라가 뒤편 테이블 쪽으로 팬(Pan: 카메라가 좌우로 움직이는 것)하자 한 어린 소년이 바닥에 누워 춤을 춘다.

어린 소년은 다름 아닌 조카 할란. 할란은 음악에 맞춰 양손을 머리에 올린 채 허리 구부리기를 반복하며 춤을 춘다. 아무도 없는 곳에서 ‘저에게도 관심을 가져 달라’는 듯 재밌는 춤을 추는 할란이 귀엽기만 하다.

한편 할란의 가족은 사람들의 우려를 고려해 “할란은 간질이나 자폐증이 있는 아이가 아니며 그는 그냥 귀여운 댄스를 추는 재밌고 활기찬 아이”라고 설명했다.

이 영상은 현재 78만 3300여 건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사진·영상= Ronnie Blackburn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