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체로 줄까지 서 햄버거 사가는 남성들, 도대체 왜?

나체로 줄까지 서 햄버거 사가는 남성들, 도대체 왜?

입력 2015-02-16 16:39
수정 2015-02-16 16:3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벌거벗은 채 맥도날드에 간 남자들의 영상이 화제다.

10일 영국 메트로는 최근 러시아 에카테린부르크의 한 맥도날드에서 3인조 벌거숭이 남성들이 햄버거와 커피를 사 서둘러(?) 사라지는 모습이 포착됐다고 보도했다.



영상을 보면, 러시아의 추운 겨울 날씨 속에 3명의 남성이 나체의 상태로 맥도날드 매장에서 급히 뛰쳐나오는 모습이 포착돼 있다. 신발만 착용한 남성들은 손에 패스트푸드가 든 봉투와 음료를 든 어디론가 뛰어가는 모습이 보인다.

목격자들은 “남성들이 병원 앞 주차되어 있던 차에서 내려 성급히 맥도날드 매장으로 들어왔다”며 “매장 안으로 들어온 그들은 주문 순서까지 기다린 다음, 주문한 음식이 나오자 햄버거와 음료를 받아 들고 서둘러 매장을 빠져나갔다”고 설명했다.

한편 지역 경찰 닉 아니시모브는 “”사건 당일 밤은 영하 17도의 매서운 추위가 있던 날로 그들이 ‘나체로 햄버거 사 오기’ 내기를 한 것 같다“면서 ”남성들에 대한 어떠한 불만이나 피해신고가 들어오지 않았다“고 밝혔다.

사진·영상= Mirror / SS NEWS youtube

영상팀 seoultv@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