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뱀에게 깝죽대던 카멜레온, 두 번 물리더니 결국… ‘충격’

[영상] 뱀에게 깝죽대던 카멜레온, 두 번 물리더니 결국… ‘충격’

입력 2015-03-04 16:02
수정 2015-03-04 16:0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뱀에게 깝죽대던 카멜레온의 운명은? 사진출처=유튜브 영상(Kruger Sightings) 캡처
뱀에게 깝죽대던 카멜레온의 운명은?
사진출처=유튜브 영상(Kruger Sightings) 캡처


카멜레온과 붐슬랑 스네이크의 한 판 승부, 과연 승자는? 사진출처=유튜브 영상(Kruger Sightings) 캡처
카멜레온과 붐슬랑 스네이크의 한 판 승부, 과연 승자는?
사진출처=유튜브 영상(Kruger Sightings) 캡처


맹독성을 지닌 붐슬랑 스네이크(Boomslang Snake)와 카멜레온이 격투하는 모습을 포착한 영상이 유튜브에 공개됐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크루거 야생국립공원, 밝은 초록색의 플랩 넥(Flap-neck) 카멜레온과 몸집이 몇배나 더 큰 뱀 사이에 팽팽한 긴장감이 흐르고 있다.

뱀이 몇번의 공격을 시도할 때마다 카멜레온은 입을 크게 벌려 ‘쉭쉭’ 소리를 내면서 겁을 줬다. 카멜레온은 자신의 승리를 확신하는 듯 했다.



하지만 코브라보다 몇 배나 강한 맹독으로 잘 알려진 붐슬랑 스네이크는 자만심에 빠진 카멜레온의 옆구리를 재빠르게 치고 빠진다.

옆으로 넘어진 카멜레온이 다시 일어서서 정신을 가다듬고 있을 때쯤 뱀은 연속해서 카멜레온을 물었다 뱉었다 하며 괴롭힌다.

온 몸에 독이 퍼진 듯 카멜레온은 그 자리에서 딱딱하게 굳어버렸고 붐슬랑 스네이크는 석고상처럼 굳어버린 카멜레온을 한 입에 물고 풀숲으로 유유히 사라져 버리며 영상은 끝이 난다.

사진·영상출처=유튜브 영상 캡처(Kruger Sightings)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