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 2’ 최종회 시청률 18.1%

‘슈퍼스타K 2’ 최종회 시청률 18.1%

입력 2010-10-23 00:00
수정 2010-10-23 13:3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22일 밤 방송된 ‘슈퍼스타K 2’가 시청률 18.1%로 케이블 TV 사상 최고치를 다시 경신했다.

23일 AGB닐슨 미디어리서치와 Mnet에 따르면 전날 밤 11시 방송된 ‘슈퍼스타K 2’의 최종회 시청률은 Mnet 18.0%, KM TV 0.1%를 기록해 합계 18.1%로 집계됐다.

순간 최고 시청률은 21.2%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의 시청률은 지난 8일 12회 방송에서 기록한 최고 시청률 14.7%(Mnet 14.5%+KM TV 0.2%)를 다시 다시 뛰어넘은 것이며 작년 시즌1의 최고 시청률 8.5%보다는 2배 이상 높은 수치다.

같은 시간 방송된 공중파 TV의 시청률은 KBS 1TV의 ‘뉴스라인’ 6.8%, KBS 2TV의 ‘청춘불패’ 6.0%, SBS의 ‘스타부부쇼 자기야’ 7.7%, MBC의 ‘MBC 스페셜’ 6.2%ㆍ’김혜수의 W’ 4.0%를 각각 기록해 ‘슈퍼스타K 2’의 절반에도 못 미쳤다.

지난 7월23일 첫 방송을 2.3%의 시청률로 출발한 ‘슈퍼스타K 2’는 갈수록 시청률이 올라가면서 지난달 3일 7회 방송에서 케이블 TV 역사상 자체 제작 프로그램으로는 최초로 10%를 돌파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