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데뷔싱글 오리콘 1위는 여러분 덕분”

이승기 “데뷔싱글 오리콘 1위는 여러분 덕분”

입력 2012-03-22 00:00
수정 2012-03-22 08:4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일본 도쿄서 데뷔싱글 ‘연애시대’ 팬 행사

 
팬사인회를 갖고 있는 이승기. 스포츠서울
팬사인회를 갖고 있는 이승기.
스포츠서울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21일 도쿄의 도쿄돔 시티홀에서 일본 데뷔 싱글 ‘연애시대’ 구입자를 대상으로 ‘이승기 재팬 데뷔 프레미어’ 행사를 두 차례 열었다.

그는 행사장에 모인 일본 팬들에게 “오늘 새벽 5시까지 드라마 촬영을 마치고 곧바로 달려왔다”고 밝혔다.

데뷔 싱글 ‘연애시대’가 지난 6일 발매돼 오리콘 일간차트 1위에 오른 것에 대해서는 “전부 여러분 덕분이다. 사실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많이 응원해 주고 1위까지 만들어 줘서 고맙다.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그는 21일 첫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더킹 투하츠’에 대해 “민감한 문제를 재미있게 그리면서 휴머니티를 강조한 휴먼 블랙코미디”라고 설명하면서 메이킹 영상과 함께 하지원의 응원메시지를 공개하자 팬들의 환호가 터졌다.

그는 “촬영으로 바쁜데, 여러분 얼굴을 보니 다시 힘이 솟는다”며 밴드의 연주에 맞춰 일본 데뷔곡 ‘연애시대’와 함께 ‘친구잖아’ ‘스마일 보이’ 등으로 선사해 행사장에 열기를 더했다.

일본 데뷔 3개월만인 오는 6월1일 일본 부도칸(武道館)에서 단독 라이브를 꾸미는 이승기는 “여러분 덕분에 훌륭한 공연장에 설 수 있게 돼 기쁘다. 많이 와서 즐겨 달라”며 “드라마 촬영과 부도칸 공연을 마친 뒤 일본 활동에 매진하겠다”고 약속했다.

4월 18일 첫 베스트 앨범 ‘이승기-더 베스트’가 한일 양국에서 동시 발매되며, 같은 날 지난해 10월 국내에서 출시한 5집 앨범 ‘투나잇(Tonight)’의 일본어 버전도 동시 발매된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