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팝스타, ‘강남 스타일’ 싸이에 반해서..

해외 팝스타, ‘강남 스타일’ 싸이에 반해서..

입력 2012-08-16 00:00
수정 2012-08-16 13:2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영국 일렉트로닉 듀오 베이스먼트 잭스 “싸이와 합동공연 하고파”

영국의 인기 일렉트로닉 듀오 베이스먼트 잭스(Basement Jaxx)가 싸이와 콜라보레이션 공연을 하고 싶다고 밝혔다.
가수 싸이가 11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동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콘서트 ‘썸머스탠드 훨씬 더(THE) 흠뻑쑈’에서 열창하고 있다. 연합뉴스
가수 싸이가 11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동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콘서트 ‘썸머스탠드 훨씬 더(THE) 흠뻑쑈’에서 열창하고 있다.
연합뉴스


16일 MBC에 따르면 이들은 지난 14일 자정 방송된 MBC라디오 여름 특집 ‘슈퍼소닉 2012’에 출연해 좋아하는 한국 가수로 싸이를 지목하고 이같이 말했다.

이들은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따라부르며 “중독성 강한 일렉트로닉 사운드”라고 칭찬했다.

한국에 세 번째로 방문한 이들은 “한국의 음식과 한국인의 미소를 좋아한다”며 건강을 위해 김치를 즐겨먹는다고 밝혔다.

1999년 데뷔 앨범 ‘레미디(Remedy)’를 발표한 이들은 2005년 그래미상에서 최고 일렉트로닉/댄스 앨범상을 받는 등 리듬감 넘치는 일렉트로닉 음악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탈모약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1. 건강보험 적용이 돼야한다.
2. 건강보험 적용을 해선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