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하이라이트]

[주말 하이라이트]

입력 2013-02-16 00:00
수정 2013-02-16 00:3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빵점’ 엄마와 ‘만점’ 직장녀 사이 그녀



■그녀들의 완벽한 하루(KBS2 일요일 밤 11시 45분) 대기업 마케팅 팀장인 수아는 유능한 커리어 우먼이다. 하지만 동료직원과 후배들의 선망의 대상인 그녀에게도 치명적인 약점이 있었으니 바로 집안일에는 빵점이라는 것이다. 급기야 하나밖에 없는 딸 예린이의 유치원 재원신청서 제출을 깜빡하게 되고, 예린이는 엄동설한에 유치원에서 쫓겨나게 된다.

■걸어서 세계속으로(KBS1 토요일 오전 9시 40분) 29개의 고리 모양 산호초와 5개 산호섬, 그리고 1200개가 넘는 작은 섬으로 이루어진 섬나라 마셜제도. 이곳은 이름조차 잘 알려지지 않은 미지의 섬이다. 세계에서 가장 환상적인 수중 경관과 수천 년 전부터 내려오는 카누와 스틱차트를 통해 마셜제도 사람들의 지혜를 배우고 문화와 삶을 엿본다.

■내 딸 서영이(KBS2 토요일 밤 7시 55분) 수임료 문제로 기범을 만나고 돌아가던 서영은 과거 이상했던 우재의 행동들이 하나 둘 떠오른다. 그리고 상우와 미경이 과거 연인관계였으며 우재가 그 사실을 알고도 자신을 상우의 결혼식에 보냈다는 결론에 충격을 받는다.

■그것이 알고 싶다(SBS 토요일 밤 11시 5분) 2007년 4월 19일. 부산에서 중소기업을 운영하던 최낙율 사장이 동업자 백씨를 만나 서류를 건네준 후 부인과 함께 실종됐다. 그런데 유력한 용의자는 백씨가 경남 거제시의 한 주차장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자살이었다. 과연 사장부부실종 사건의 용의자였던 백씨의 죽음 뒤에 감춰진 진실을 무엇일까.

■나눔 0700(EBS 토요일 오후 3시 50분) 한창 꿈을 위해 공부할 나이 스무 살 경향씨는 뇌종양을 앓고 있다. 두 달 전 고열과 함께 온몸이 당기는 증상에 병원에 가보니 뇌종양이라는 진단을 받은 것이다. 경향씨는 아프다는 말 한마디하는 것조차 벅차다. 여동생은 학교에서 따돌림을 당해 학교를 가지 않고 있는 상황인데….

■아들 녀석들(MBC 일요일 밤 8시 40분) 태주는 인옥에게 다빈과의 친자검사 결과를 내밀며, 다빈의 곁에 있고 싶다는 뜻을 내비친다. 인옥은 고민에 빠지고, 현기에게 이 사실을 털어놓는다. 한편 민기는 자꾸 여자로 보이기 시작하는 복남의 모습이 당황스럽기만 하다.

■명불허전(OBS 일요일 밤 10시 15분) 연기밖에 모르는 명품 배우 오현경은 원조 국민 드라마 ‘여로’를 탄생시킨 주인공이자, 내시 연기법 창시자다. 특색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TV 브라운관을 장악했던 당시의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또 위암, 식도암, 최근에는 쓸개 제거술까지 전신 마취 수술을 다섯 번이나 하면서 이겨낸 그의 투병기를 들어 본다.

2013-02-16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