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7번방의 선물, 안방극장도 2주 연속 흥행몰이

[동영상]7번방의 선물, 안방극장도 2주 연속 흥행몰이

입력 2013-04-24 00:00
수정 2013-04-24 10:5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온라인 개봉 2주 만에 매출 20억 돌파



국내 코미디 영화의 새 역사를 쓴 ‘7번방의 선물’이 안방극장에서도 흥행을 이어갔다.

관객 1200만 명을 돌파한 ‘7번방의 선물’이 안방 박스오피스에서 2주 연속 1위를 달린 것. ‘7번방의 선물’은 영화진흥위원회가 24일 발표한 4월 셋째 주 디지털케이블TV 및 IPTV 영화 주문형비디오(VOD) 이용 순위 1위에 올랐다. 지난주 극장 동시 상영 VOD 서비스를 시작하자마자 1위를 꿰찼던 ‘7번방의 선물’은 온라인 개봉 2주 만에 누적 매출 20억원을 돌파하며 TV 플랫폼 사상 단기간 최대 매출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톰 크루즈 주연의 할리우드 액션 영화 ‘잭 리처’와 애니메이션 ‘몬스터 호텔’, 이완 맥그리거·나오미 왓츠 주연의 재난 영화 ‘더 임파서블’이 각각 2위, 4위, 7위로 톱 10에 새로 진입했다.



홍지민기자 icarus@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1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