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일본 싱글 이틀 연속 오리콘차트 1위

2PM, 일본 싱글 이틀 연속 오리콘차트 1위

입력 2013-10-18 00:00
수정 2013-10-18 14:4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2PM이 일본 오리콘 위클리 차트, 타워레코드 주간 차트, HMV주간차트 등 3개 차트 1위를 기념해 1만 2천 명의 일본 팬들과 인증사진을 촬영했다.
2PM이 일본 오리콘 위클리 차트, 타워레코드 주간 차트, HMV주간차트 등 3개 차트 1위를 기념해 1만 2천 명의 일본 팬들과 인증사진을 촬영했다.
그룹 2PM이 16일 선보인 일곱 번째 일본 싱글 ‘윈터 게임즈(Winter Games)’가 이틀 연속 오리콘 일간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발매 첫날 오리콘 1위의 성적으로 순조로운 출발을 보인 싱글 ‘윈터 게임즈’는 이튿날인 17일에도 1만7천785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1위를 지켰다.

타이틀곡 ‘윈터 게임즈’는 겨울 분위기를 살려 트렌치 코트로 돌아온 여섯 남자들의 애수가 느껴지는 곡으로 싱글 발매에 앞서 일본 최대 벨소리 차트인 레코쵸크에서 1위에 올라 화제를 모았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