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하이트진로 ‘참이슬’ 광고 모델 발탁

공효진, 하이트진로 ‘참이슬’ 광고 모델 발탁

입력 2013-12-17 00:00
수정 2013-12-17 11:1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공효진
공효진 하이트 진로 제공


‘주군의 태양’ 종영 이후 각종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아 온 배우 공효진이 참이슬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2년 만에 복귀한 드라마 ‘주군의 태양’을 흥행 반열에 올려 놓으며 드라마 흥행 불패퀸임을 입증한 공효진은 참이슬 신규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특유의 깨끗하고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주 잔을 든 채 부드러우면서도 생기발랄한 미소를 내비치는 공효진의 모습이 인상적인 이번 광고 사진은 참이슬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한층 더 강화시키고 있다. 또한 ‘깨끗한 겨울엔 깨끗한 참이슬’이라는 참이슬의 광고 카피에 맞춰 공효진은 러블리한 매력에서 벗어나 청순한 매력을 드러내며,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내게 만든다.

하이트 진로 관계자는 “공효진은 다양한 연령층에게 골고루 사랑 받는 것은 물론 트랜드세터이자 공효진이 가진 맑고 깨끗하면서도 친근한 매력의 이미지가 참이슬의 제품 컨셉트와 잘 어울려 광고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참이슬의 광고모델로 발탁되며 주류광고까지 섭렵한 공효진은 비오템, 노스페이스, 삼성 디지털플라자의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추가 광고 계약까지 앞두고 있다.

한편, 공효진은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