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일본 새 앨범 프로모션에 5만 관객 운집

소녀시대 일본 새 앨범 프로모션에 5만 관객 운집

입력 2013-12-17 00:00
수정 2013-12-17 14:2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소녀시대
소녀시대 SM엔터테인먼트제공


걸그룹 소녀시대가 일본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해 연 프로모션에 5만 관객이 모여 성황을 이뤘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16일 밝혔다.

지난 11일 일본에서 3집 ‘러브&피스’(LOVE&PEACE)를 출시해 오리콘 일간 앨범차트 1위에 오른 소녀시대는 14일 요코하마아레나, 15일 오사카 유니버설스튜디오 재팬에서 이벤트를 열어 각각 3만, 2만 명의 관객을 모았다.

소녀시대는 요코하마아레나에서 열린 라이브 무대에서 ‘러브&피스’를 비롯해 ‘마이 오 마이’(My oh My), ‘갤럭시 수퍼노바’(GALAXY SUPERNOVA) 등 새 앨범 수록곡과 히트곡까지 총 8곡을 선사했다.

다음날 오사카 유니버설스튜디오 재팬 특설무대에서는 ‘러브&피스’를 노래하고 엘모, 쿠키몬스터 등의 인기 캐릭터들과 무대에서 퍼포먼스를 펼쳐 호응을 얻었다. 공연을 마친 후 SM엔터테인먼트와 유니버설스튜디오 재팬이 함께 만든 홀로그램 전용관을 방문해 팬 250명과 함께 홀로그램 공연도 관람했다.

소녀시대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킨텍스에서 ‘메르헨 판타지’(Marchen Fantasy)란 타이틀로 공연한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1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