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뮤직 X 빅뱅 콘서트’ 이벤트

‘삼성 뮤직 X 빅뱅 콘서트’ 이벤트

입력 2014-01-14 00:00
수정 2014-01-14 09:4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빅뱅 공연 삼성전자 제공
빅뱅 공연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의 디지털 음악 서비스인 ‘삼성 뮤직’은 14∼21일까지 이 서비스에 가입한 소비자 중 추첨해 ‘2014 빅뱅+a 인 서울’의 콘서트 입장권을 주는 ‘삼성 뮤직 X 빅뱅 콘서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응모 시작 다음 날인 15일부터 매일 20명씩 발표된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