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반전 매력 아웃도어 화보로 ‘김탄 앓이’ 재현

이민호, 반전 매력 아웃도어 화보로 ‘김탄 앓이’ 재현

입력 2014-02-04 00:00
수정 2014-02-04 10:1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민호, 아이더 2014 SS 시즌 화보 촬영 현장
이민호, 아이더 2014 SS 시즌 화보 촬영 현장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www.eider.co.kr)는 모델 이민호와 함께한 2014년 봄∙여름 시즌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 촬영에서 이민호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상속자들’의 김탄을 떠올리게 하는 카리스마 있는 눈빛과 반항적인 포즈를 기반으로 세련되고 강인한 아웃도어룩을 연출했다. 또한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로 스타일리시한 타운 캐주얼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아웃도어 최장수 모델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이민호, 아이더 2014 SS 시즌 화보 촬영 현장
이민호, 아이더 2014 SS 시즌 화보 촬영 현장


공개된 사진에서 이민호는 오렌지, 옐로우 등 봄을 연상시키는 산뜻한 색상의 바람막이 재킷과 백팩을 착용하고 섹시한 눈빛과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를 선보이는 등 물오른 남성미를 과시했으며 우월한 기럭지와 몸매 비율로 다양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또한 아웃도어 화보 촬영이 처음인 여자 모델을 위해 능숙한 포즈와 표정으로 분위기를 리드하며 훈훈한 촬영장 분위기를 유도했다.

이날 이민호는 포토그래퍼의 다양한 요청을 한번에 소화해낸 것은 물론 직접 컨셉과 포즈를 제안하는 등 최고의 결과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프로다운 모습으로 스텝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이미지 확대
이민호, 아이더 2014 SS 시즌 화보 촬영 현장
이민호, 아이더 2014 SS 시즌 화보 촬영 현장


이미지 확대
이민호, 아이더 2014 SS 시즌 화보 촬영 현장
이민호, 아이더 2014 SS 시즌 화보 촬영 현장


아이더 신선철 마케팅팀장은 “이민호의 경우 아웃도어 최장수 모델로서 아이더 브랜드에 대한 높은 이해력을 바탕으로 아이더가 추구하는 전문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브랜드 이미지를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어 이번 화보도 매우 만족한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