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과 함께 돌아온 송중기 ‘달달’ TV광고 공개

봄과 함께 돌아온 송중기 ‘달달’ TV광고 공개

입력 2014-03-20 00:00
수정 2014-03-20 10:3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송중기
송중기 루헨스 제공


군입대 후 오랫동안 모습을 볼 수 없었던 배우 송중기의 새로운 TV CF가 공개되었다.

배우 송중기는 루헨스의 전속모델로 활동 중이며, 이번 2014년 봄 시즌을 겨냥한 광고에서 자연과 하나가 되어 여유롭고 편안한 모습을 공개했다.

루헨스 담당자는 “평소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대중에 사랑 받고 있는 배우 송중기의 이미지가 이번 광고 컨셉과 잘 어울렸다.”며, “새로 공개된 CF는 자연친화적인 파스퇴르 저온살균 방식의 정수기로 날로 심해지는 기후변화와 환경 속에서도 깨끗하고 건강한 물을 제공하겠다는 루헨스의 약속이 담겨있다”고 밝혔다.

송중기
송중기
송중기
송중기
지난해 8월 군입대 후 수색대대에서 복무 중인 송중기는 수 많은 팬들의 기다림에 응답이라도 하듯 편안한 모습과 순수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한편 루헨스는 상품 정보탐색부터 쇼핑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 하였으며, 새로운 TV 광고는 오는 20일부터 공중파, 케이블, 루헨스 공식 홈페이지(www.ruhen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