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앗 지각!’’달리는 클라라’

클라라, ‘앗 지각!’’달리는 클라라’

입력 2014-04-02 00:00
수정 2014-04-02 13:5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방송인 클라라가 2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 보떼 매장에서 열린 ‘VOV, 스판 마스카라 출시 기념 클라라 팬 사인회’에서 행사 시간에 늦자 맨발로 뛰고 있다. 스포츠서울제공
방송인 클라라가 2일 오후 서울 중구 명동 보떼 매장에서 열린 ‘VOV, 스판 마스카라 출시 기념 클라라 팬 사인회’에서 행사 시간에 늦자 맨발로 뛰고 있다.
스포츠서울제공


메이크업 브랜드 ‘보브’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클라라가 2일 낮 서울 중구 보떼 명동 1호점에서 팬 사인회를 가졌다. 이날 클라라는 사전 신청 받은 참가자들에게 사인을 건넸으며, 특유의 환한 눈웃음이 매력적이었다. 배우 손예진의 바통을 받아 ‘보브’ 모델로 선정된 클라라는 지난 2월 신제품 지면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국내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조재형 기자 divetostreet@media.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 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의 기사입니다. 이 기사에 관한 모든 법적인 권한과 책임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