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가가·싸이·빅뱅, 8월 서울서 한무대 선다

레이디가가·싸이·빅뱅, 8월 서울서 한무대 선다

입력 2014-04-15 00:00
수정 2014-04-15 10:1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AIA 리얼 라이프:나우 페스티벌 2014’에 출연하는 레이디 가가(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투애니원, 위너. / 라이브네이션 코리아 제공
‘AIA 리얼 라이프:나우 페스티벌 2014’에 출연하는 레이디 가가(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투애니원, 위너. / 라이브네이션 코리아 제공


팝스타 레이디 가가와 싸이, 빅뱅, 투애니원 등 YG엔터테인먼트 소속 뮤지션이 한 무대에 선다.

공연기획사 라이브네이션과 연예기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는 8월 15~16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AIA 리얼 라이프: 나우 페스티벌 2014’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행사에는 AIA생명이 글로벌 스폰서로 참여한다.

공연의 헤드라이너(간판출연자)로 15일에 YG패밀리(싸이·빅뱅·투애니원·위너)가, 16일에는 레이디 가가가 무대에 선다.

주최측은 “라이브네이션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YG엔터테인먼트의 콘텐츠 파워를 활용해 동시대 동·서양을 대표하는 톱 아티스트가 함께 하는 특별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레이디 가가는 독특한 의상과 퍼포먼스로 화제를 몰고 다니는 세계적인 팝의 아이콘이다. 최근 텍사스에서 열린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SXSW) ‘K-팝 나이트 아웃’ 행사장에 참석해 한국 음악에 대한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세부 라인업 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owfestivalkr)을 통해 단계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입장권은 1일권 12만6천원, 2일권 18만5천원으로 21일부터 예스24와 G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는 17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는 조기예매 기간에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별도 혜택이 포함된 1일권 플래티넘 패스(22만원)는 일반 예매일인 21일 오후 8시부터 살 수 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