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투더스카이 9집, 9개 음원차트 1위 석권

플라이투더스카이 9집, 9개 음원차트 1위 석권

입력 2014-05-20 00:00
수정 2014-05-20 15:0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가요계로 돌아온 ‘오빠’들의 저력이 대단하다.

플라이투더스카이(왼쪽부터 환희, 브라이언) 연합뉴스
플라이투더스카이(왼쪽부터 환희, 브라이언)
연합뉴스
지난 8일 9년 만에 활동을 재개한 지오디(god)가 ‘미운오리새끼’로 음원차트를 평정한 데 이어 20일 5년 만에 컴백한 플라이투더스카이(환희, 브라이언)의 9집 ‘컨티뉴엄’(CONTINUUM)이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다.

이날 9집 타이틀곡 ‘너를 너를 너를’은 공개 1시간 만에 멜론, 엠넷닷컴,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소리바다, 벅스, 지니, 카카오뮤직 등 9개 음원차트 1위를 휩쓸었다.

’너를 너를 너를’은 이상인이 작사·작곡한 알앤비(R&B) 곡으로 웅장하면서도 감각적인 사운드와 호소력 짙은 두 사람의 음색이 조화를 이뤘다. 헤어진 연인을 보내지 못하는 애절한 가사가 담겼다.

이 밖에도 수록곡 ‘전화하지 말아요’, ‘니목소리’, ‘거짓말 같다’,’키스 & 세이굿바이’(Kiss & Saygoodbye) 등이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고르게 진입했다.

소속사 에이치투미디어는 “지오디와 아이유 등 음원 강자들을 제치고 얻은 결과여서 뜻깊다”며 “상위권에 안착한 모든 곡들이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대표곡을 만든 작곡가들이 참여한 노래여서 더욱 의미 있다”고 말했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이날 오후 8시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9집 쇼케이스를 통해 첫 무대를 선보인다. 이 공연은 포털사이트 다음을 통해 생중계된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