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 2주째 예매율 1위

<주말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 2주째 예매율 1위

입력 2014-06-13 00:00
수정 2014-06-13 08:5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톰 크루즈 주연의 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가 2주째 극장가에서 강세를 보였다.

13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엣지 오브 투모로우’는 37.4%의 점유율로, 이선균·조진웅 주연의 ‘끝까지 간다’(15.5%)를 제치고 2주째 예매 점유율 1위를 지켰다.

이민기 주연의 누아르 ‘황제를 위하여’는 10.1%의 점유율로 3위로 데뷔했고, 400만 관객을 돌파한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는 6.8%의 점유율로 4위를 차지했다.

앤젤리나 졸리 주연의 ‘말레피센트’가 5.7%로 5위를, 차승원 주연의 ‘하이힐’이 4.4%로 6위다.

이밖에 5년 만에 스크린에 컴백한 신민아 주연의 ‘경주’(2.8%), 장동건 주연의 ‘우는 남자’(2.8%), 다양성 영화 히트작 ‘그녀’(2.2%), 코미디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1.4%)이 10위 안에 들었다.

이번 주 개봉작은 ‘황제를 위하여’ ‘경주’ ‘스톤’ ‘밀리언 웨이즈’ ‘베스트 오퍼’ ‘그레이트 뷰티’ ‘사랑은 소설처럼’ ‘천국에 다녀온 소년’ ‘그댄 나의 뱀파이어’ ‘미국인 친구’ 등 13편이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