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 6’ 다시 최고 시청률 경신…음원도 화제

‘슈퍼스타K 6’ 다시 최고 시청률 경신…음원도 화제

입력 2014-09-27 00:00
수정 2014-09-27 14:1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엠넷의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6’가 다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상승세를 이어갔다.

27일 엠넷에 따르면 전날 밤 11시에 방송된 ‘슈퍼스타K 6’ 6화는 평균 5.1%, 최고 6% 시청률(닐슨코리아, 유료방송플랫폼 기준)로 자체 최고를 기록했다.

엠넷 측은 “지상파를 포함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달성했다. 성별 구분없이 10대에서 40대까지 고른 연령층에서 1위를 기록해 세대를 아우른 인기를 보여줬다”고 설명했다.

방송이 호평받으며 참가자의 음원도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임도혁과 장우람이 선보인 박효신의 ‘야생화’는 자정에 음원이 공개된 이후 현재 주요 음악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최상위권에 올라 있다.

앞서 참가자들이 프로그램에서 선보인 ‘신촌을 못가’와 ‘당신만이’도 여전히 차트 상위권에 올라 있어 ‘슈퍼스타K 6’ 관련 음원이 차트를 휩쓴 모양새다.

엠넷은 방송 이후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동영상의 총조회수도 2천500만 건을 돌파했다고 덧붙였다.

’슈퍼스타K 6’ 6화에서는 슈퍼위크 마지막 이야기와 첫 번째 라이벌 미션이 전파를 탔다. 다음 주 방송에서는 라이벌 미션이 본격적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