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아, 그 강을’ 개봉 24일째 200만 돌파

‘님아, 그 강을’ 개봉 24일째 200만 돌파

입력 2014-12-20 21:59
수정 2014-12-20 21:5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노부부의 사랑과 이별 얘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가 개봉 24일째인 20일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미지 확대
다큐멘터리 영화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의 한 장면. 주인공 할아버지는 지난해 12월 별세했다. 아거스 필름 제공
다큐멘터리 영화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의 한 장면. 주인공 할아버지는 지난해 12월 별세했다.
아거스 필름 제공
이 영화 배급사인 대명문화공장은 이날 오후 3시44분을 기준으로 누적관객수가 200만 명을 넘었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한국 독립영화 최대 흥행작인 ‘워낭소리’(2009·292만)보다 23일 빠른 기록이다.

지난 27일 개봉한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는 개봉 18일째인 지난 14일 100만 관객을 넘어선데 이어 일주일도 안 돼 100만 관객을 추가했다.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의 이날 현재 스크린 수는 669개, 상영횟수는 3천336회이며, 좌석점유율은 39.3%다.

hanajjang@yna.co.kr

(끝)

<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