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원마운트, 연간이용권 ‘패밀리멤버십’ 출시

고양 원마운트, 연간이용권 ‘패밀리멤버십’ 출시

입력 2015-06-17 14:50
수정 2015-06-17 14:5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고양 원마운트, 연간이용권 ‘패밀리멤버십’ 출시
고양 원마운트, 연간이용권 ‘패밀리멤버십’ 출시
 경기 고양의 복합문화공간 원마운트가 연간이용권 ‘패밀리멤버십’을 출시했다. 최근 문을 연 휴식 공간 OMT센터(Onemount Training Center)와 워터파크, 스노우파크, 힐링센터, 사우나 등 5가지 레저시설을 하나의 멤버십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이다. 회원 모집은 15일부터다.

 연 회원이 되면 다양한 혜택이 따른다. 워터파크와 스노파크에 회원 전용의 별도 매표 창구 운영으로 대기 줄 없이 빠르게 입장할 수 있다. 성수기에는 회원도 테마파크 무료 입장이 제한된다. 다만 회원은 정가 대비 60%까지 특별 할인된다. 동반 2인도 비성수기 기간에 한해 특가(워터파크 9000원, 스노파크 6000원)로 입장할 수 있다. 홈페이지(www.onemount.co.kr) 참조. 1588-6608.

 손원천 기자 angler@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