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싱글 앨범 ‘더 데이’, 일본 오리콘 데일리 2위

이민호 싱글 앨범 ‘더 데이’, 일본 오리콘 데일리 2위

입력 2015-12-02 08:58
수정 2015-12-02 08:5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한류스타 이민호의 싱글앨범 ‘더 데이’가 일본 오리콘 데일리 CD 싱글차트 2위에 올랐다고 소속사 스타하우스가 2일 밝혔다.

‘더 데이’는 지난달 30일 일본에서 출시되자마자 일본 인기 걸 그룹 노기자카 46을 누르고 2위에 올랐으며, 1위를 차지한 인기 걸 그룹 NMB48과도 판매량에서 근소한 차이밖에 나지 않았다고 소속사는 설명했다.

일본에 앞서 중국에서는 지난달 25일 ‘더 데이’가 발매됐다.

소속사는 “중국 최대 음원 사이트 QQ뮤직에서는 ‘더 데이’를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전면 배치하는 등 이민호를 향한 관심을 드러냈다”고 전했다.

‘더 데이’는 ‘선물’과 ‘그때처럼’을 수록하고 있으며, 오는 4일에는 다른 국가에도 출시된다.

한편, 이민호는 내년 1월16일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첫 단독 토크 콘서트 ‘미노즈 월드’를 개최한다. 지난달 23일 티켓 예매 결과 1분도 안돼 3천석 전석이 매진됐다고 소속사는 전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