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올해 첫주 일본 오리콘 위클리차트 1위

샤이니, 올해 첫주 일본 오리콘 위클리차트 1위

입력 2016-01-06 09:40
수정 2016-01-06 09:4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달 일본 전국투어…5월 도쿄돔에서 2년 연속 공연

그룹 샤이니가 올해 첫주 일본 오리콘 위클리차트 1위의 주인공이 됐다.

그룹 샤이니 연합뉴스
그룹 샤이니
연합뉴스
6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 오리콘에 따르면 샤이니가 지난 1일 일본에서 발표한 정규 4집 ‘디디디’(D×D×D)가 1월 첫째 주 오리콘 위클리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2014년 9월 발표한 정규 3집 ‘아임 유어 보이’(I‘m Your Boy)에 이어 2연속 위클리 앨범차트 1위에 오른 것으로, 오리콘은 이날 오전 홈페이지 뉴스를 통해 “샤이니, 두 작품 연속 앨범 1위”라는 소식을 전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디디디‘를 비롯해 ’유어 넘버‘(Your Number), ’싱 유어 송‘(Sing Your Song) 등 싱글 히트곡, 일본 하우스텐보스 TV CF에 삽입된 ’문 드롭‘(Moon Drop), 한국 히트곡 ’뷰‘(View)의 일본어 버전, 신곡 ’위시풀 싱킹‘(Wishful Thinking), ’원티드‘(WANTED) 등 다양한 장르의 12곡이 수록됐다.

샤이니는 오는 30~31일 후쿠오카를 시작으로 도쿄, 오사카, 고베, 홋카이도 등 일본 9개 도시에서 총 20회에 걸쳐 전국투어 ’샤이니 월드 2016~D×D×D~'를 개최한다.

이어 5월 14~15일 오사카 교세라돔, 18~19일 도쿄돔에서도 공연이 예정돼 일본 초대형 공연장인 도쿄돔에서 2년 연속 단독 콘서트를 열게 됐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1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