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도매제품 온라인으로도 살수있다

동대문 도매제품 온라인으로도 살수있다

입력 2016-06-13 16:54
수정 2016-06-13 17:5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링크샵스
링크샵스


동대문 패션 도매 상가를 온라인으로 그대로 옮겨온 서비스로 소비자들은 이제 온라인에서도 자유롭게 도매상가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온라인 쇼핑몰 솔루션 기업 NHN고도는 온라인 동대문패션도매기업 에이프릴와 손잡고 온라인 B2B 도매서비스인 ‘링크샵스’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링크샵스’는 현재 링크샵스에는 약 3만개의 패션상품이 등록되어 있으며, 약 1800개의 동대문도매상가 매장이 입점 되어있다.

NHN고도와 함께 링크샵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이프릴은 지난해 벤처캐피탈 KTB네트워크와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둔 알토스벤처스의 투자를 받았다. 에이프릴 서경미 대표는 “링크샵스의 모든 상품은 동대문도매상가에서도 동시에 판매하는 상품이며 또한 판매 가격이 동일하다” 면서 “초보창업자 또는 지방창업자들이 링크샵스 서비스를 이용하면 좀 더 합리적으로 쇼핑몰을 운영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 쇼핑몰 솔루션 기업 NHN고도는 6월부터 패션 쇼핑몰 제작 및 창업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