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따뜻한 세상 이야기’ 영상 SNS서 인기

유한킴벌리 ‘따뜻한 세상 이야기’ 영상 SNS서 인기

입력 2016-07-19 16:38
수정 2016-07-19 17:0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되고 있는 ‘따뜻한 세상 이야기’가 화제를 낳고 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부드러운 마음’이라는 모토처럼, 힘들고 지칠 수 있는 일상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따뜻한 이야기가 담겨있다.

첫번째 이야기인 ‘1%의 특별한 우정’ 영상은 서로의 삶을 긍정적으로 변화시켜준 강아지와 한 남자의 이야기를 다뤘다. 7월 3일 게재된 이후 70만 뷰를 넘어서며 응원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으며, 같은 어려움을 겪고있는 주인과 반려견의 이야기가 감동을 준다는 네티즌들의 반응이다.

해당 영상은 크리넥스 페이스북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 관련 영상으로,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재된 이 영상을 개인 SNS로 공유한 후 URL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또한, 감동의 스토리를 직접 응모할 수도 있다. 공유하고 싶은 돌봄의 순간을 담은 따뜻한 스토리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스메그 토스트기, 크리넥스 프리미엄 로션티슈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내년 5월 말까지 계속되며, 매 달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경품으로 증정되는 크리넥스 프리미엄 로션티슈는 유한킴벌리가 지난 6월 출시한 신제품으로, 코를 자주 풀거나 얼굴에 자주 티슈를 사용해 자극에 대한 걱정이 많은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부드러움이 극대화된 제품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