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네트웍스, 귀성객을 위한 ‘행복 드림(Dream)’ 행사 진행

코레일네트웍스, 귀성객을 위한 ‘행복 드림(Dream)’ 행사 진행

입력 2016-09-13 16:33
수정 2016-09-22 09:5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코레일네트웍스는 지난 13일 추석 명절을 맞아 열차 이용 고객을 ‘행복 드림(Dream)’ 행사를 진행했다. 코레일네트웍스 제공.
코레일네트웍스는 지난 13일 추석 명절을 맞아 열차 이용 고객을 ‘행복 드림(Dream)’ 행사를 진행했다. 코레일네트웍스 제공.
코레일네트웍스는 지난 13일 추석 명절을 맞아 열차 이용 고객을 ‘행복 드림(Dream)’ 행사를 진행했다.

서울역에서 진행한 이번 행사는 추석을 맞아 열차를 타고 고향으로 향하는 고객들에게 추석명절의 풍성함을 더하고자 마련했다.

곽노상 코레일네트웍스 대표이사와 직원은 따뜻한 연근차와 추석을 대표하는 음식인 송편을 고객에게 나눠주며 환송인사를 전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직원은 “고객과 함께 고향에 방문하는 기분이 들어서 설레었다. 모든 귀성객들이 따뜻한 차 한잔으로 고향 가는 즐거움을 배로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곽 대표이사는 “우리 임직원이 추석 명절의 풍성함을 고객과 함께 느낄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고의 행복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