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가의 커피머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는 방법은?

고가의 커피머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는 방법은?

입력 2016-10-24 10:28
수정 2016-10-24 10:5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커피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커피 머신으로 직접 나만의 커피를 만들어 마시는 이들의 수 또한 늘어나고 있다. 밀리타 제공.
커피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커피 머신으로 직접 나만의 커피를 만들어 마시는 이들의 수 또한 늘어나고 있다. 밀리타 제공.
커피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커피 머신으로 직접 나만의 커피를 만들어 마시는 이들의 수 또한 늘어나고 있다. 이에 최근에는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전자동 커피머신이 보급되면서 가정의 필수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국내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밀리타가 전시·리퍼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있다.

밀리타코리아는 뉴코아 백화점 3층 밀리타 직영 판매점서 홈쇼핑 단순 반품, 매장 전시 리퍼 커피머신을 최대 60% 할인해 최저 35만원부터 판매하고 있다.

밀리타의 리퍼 제품은 고객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제품 및 매장 전시용으로만 사용된 제품이기 때문에 사용감이나 하자가 거의 없어 새 상품과 거의 동일하다. 특히 밀리타는 리퍼 제품에도 2년 무상 A/S를 보장해 평소 커피머신을 갖고 싶었지만 가격적인 부담을 가지던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 판매가 아닌 오프라인 판매로 소비자들이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체험한 후 구매할 수 있게 해 신뢰를 더했다.

이외에도 밀리타코리아 홈페이지에서는 10월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5만원 이상 결제 시 2~5개월 무이자할부가 가능하며 자세한 카드사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유통기한 임박상품인 밀리타 분쇄 커피 ‘카페 오스리제’를 특가세일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텀블러, 라떼아트 세트, 에스프레소 잔 세트, 드립퍼 등 커피용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밀리타코리아 관계자는 24일 “밀리타는 2013, 2014년 2년 연속 국내 전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국내 홈쇼핑 출시 2년 만에 2만대를 돌파하는 등 국내를 대표하는 커피머신 브랜드다”며 “리퍼 제품 할인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밀리타코리아가 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1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