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日 돔투어 시작… 51만여 관객 사로잡는다

세븐틴, 日 돔투어 시작… 51만여 관객 사로잡는다

안동환 기자
안동환 기자
입력 2023-09-06 23:56
수정 2023-09-06 23:5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자체 최대 규모… 총 12회 장정
베스트 앨범 첫 주 50만장 판매

이미지 확대
보이그룹 세븐틴이 6일부터 일본 도쿄 돔 공연을 시작으로 51만 5000명을 동원하는 돔 투어 ‘세븐틴 투어 팔로우 투 재팬’(포스터)에 나선다.

세븐틴은 6~7일 도쿄 돔 공연에 이어 오는 11월 23~24일 사이타마 베루나 돔, 11월 30일·12월 2~3일 반테린 돔 나고야, 12월 7·9~10일 교세라 돔 오사카, 12월 16~17일 후쿠오카 페이페이 돔 등 총 12회에 걸친 장정에 나선다.

이번으로 두 번째 일본 돔 투어에 나선 세븐틴은 자체 최대 규모인 51만여명의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세븐틴은 지난달 23일 발매한 첫 일본 베스트 앨범 ‘올웨이즈 유어스’로 첫 주에 50만장 판매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전작 ‘FML’(55만 2000장)에 이어 일본에서 해외 가수로는 처음으로 2개 앨범 연속 첫 주 판매량 1, 2위를 석권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은 이번 공연을 통해 팀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전파하며 ‘공연 장인’다운 무대로 팬들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2023-09-07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1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