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한국은?’ 런던 2층 버스에 붙은 손흥민 광고 17일 영국 런던 시내를 오가는 2층 버스에 한국관광 명예 홍보대사인 손흥민(토트넘 홋스퍼) 선수의 대형 광고가 붙어 있다. 문화체육관광부는 18일부터 ‘이것이 나의 한국이다. 당신의 한국은?’(THIS IS MY KOREA. WHAT´S YOURS?)을 주제로 한 1분 20초 길이의 손흥민 광고를 한국관광공사 유튜브와 페이스북, 손흥민의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에 공개한다. 문화체육관광부 제공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당신의 한국은?’ 런던 2층 버스에 붙은 손흥민 광고
17일 영국 런던 시내를 오가는 2층 버스에 한국관광 명예 홍보대사인 손흥민(토트넘 홋스퍼) 선수의 대형 광고가 붙어 있다. 문화체육관광부는 18일부터 ‘이것이 나의 한국이다. 당신의 한국은?’(THIS IS MY KOREA. WHAT´S YOURS?)을 주제로 한 1분 20초 길이의 손흥민 광고를 한국관광공사 유튜브와 페이스북, 손흥민의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에 공개한다. 문화체육관광부 제공
17일 영국 런던 시내를 오가는 2층 버스에 한국관광 명예 홍보대사인 손흥민(토트넘 홋스퍼) 선수의 대형 광고가 붙어 있다. 문화체육관광부는 18일부터 ‘이것이 나의 한국이다. 당신의 한국은?’(THIS IS MY KOREA. WHAT´S YOURS?)을 주제로 한 1분 20초 길이의 손흥민 광고를 한국관광공사 유튜브와 페이스북, 손흥민의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에 공개한다.
문화체육관광부 제공
2021-10-18 2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