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단신]

[라이프 단신]

입력 2011-02-28 00:00
수정 2011-02-28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스윗 이어즈’ 커플시계

이탈리아의 축구 영웅 파올로 말디니와 크리스티안 비에리가 만든 패션 브랜드 ‘스윗 이어즈’에서 화이트데이를 위한 다양한 디자인의 커플 시계를 내놓았다. ‘스윗 이어즈’란 이름은 유럽에서는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들의 행복한 해를 기원하는 사랑의 선물이란 뜻. 자체 쇼핑몰은 www.sweetyears.co.kr, 가격대는 10만~20만원.

●질스튜어트 ‘라운지 웨어’

지난 24일 서울 신사동에서 열린 질스튜어트의 봄 신상품 패션쇼에서 질 바이 질스튜어트의 새로운 ‘라운지 웨어’가 소개됐다. 속옷부터 운동복, 목욕 가운 등 집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옷으로 가격대는 8만~10만원. 질스튜어트는 ‘깃발을 든 여인과 이를 따르는 아이’를 주제로 봄에 어울리는 원피스와 치마 등도 선보였다.

●맥 ‘원더우먼’ 한정판 출시

메이크업 전문 화장품 맥(MAC)은 원더우먼 캐릭터에서 영감을 얻은 아이섀도, 매니큐어, 마스카라 등의 화장품을 지난 25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원더우먼의 상징 색깔인 빨강, 파랑, 황금색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으며 봄에 어울리는 화장을 할 수 있는 분홍, 보라, 하늘색 등 다양한 색으로 구성됐다. 4가지 색을 담은 아이섀도 세트가 6만원.
2011-02-28 2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