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오션커뮤니케이션즈, 글로벌 시장진출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교육

골드오션커뮤니케이션즈, 글로벌 시장진출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교육

입력 2011-08-10 00:00
수정 2011-08-10 10:5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골드오션커뮤니케이션즈(유한영대표)는 해외진출 기업과 진출을 계획 중인 기업의 해외 마케팅 성공을 돕기 위해 현지에 맞춤화된 온라인 마케팅 성공비법을 소개하는 교육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미지 확대


 ㈜골드오션커뮤니케이션즈는 브라질, 중국(베이징, 상하이), 인도, 인도네시아, 터키에 현지 법인을 두고 온라인 마케팅을 시행하고 있으며 다년간의 경험을 통해 축적된 사례를 바탕으로 현지화된 온라인 마케팅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이번 교육은 신흥경제대국으로 떠오르고 있는 브라질, 인도, 인도네시아, 터키 4개국에서 진행된 온라인 마케팅 사례를 바탕으로 각 국가마다 2시간 분량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환경 조사·분석, 온라인 활용 홍보 방안 및 여론관리 방안 등에 관한 내용으로 구성될 이번 교육을 통해 해외에서 온라인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거나 고민중인 기업인들에게 최적의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교육은 인터넷으로 접수 가능하며 선착순 30명으로 진행될 예정이기에 빠른 접수가 필요할 것으로 예상된다.

 신청은 9월2일까지 ㈜골드오션커뮤니케이션즈(www.goldocean.co.kr/event)에서 신청하면 된다.

 (문의전화 : 070-7011-3217)

 ※본 콘텐츠는 기업 제공 자료로 서울신문의견과 다를수 있습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