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에 따르면 ‘타워 프리미엄’은 기존 겨울 시즌권보다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상품이다. 용평 스키장의 28면 슬로프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통합 시즌권을 5년 동안 매년 2매씩 제공할 뿐 아니라 용평 리조트에서 리노베이션을 한 타워 콘도를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다.
’타워 프리미엄’의 회원은 5년 동안 용평리조트의 여러 시설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다. 스키 리프트와 워터파크, 관광곤돌라 등 부대 시설이 30~60%까지 할인된다.
’타워 프리미엄’의 특별 분양가는 960만원이다.(300구좌에 한함) 회원카드 4장이 가족뿐 아니라 친구, 동료, 친척 등에게도 발급되기 때문에 이들과 함께 금액을 분담해 구입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리조트 측은 여기에 5년 만기가 되면 분양금액을 모두 돌려받을 수 있는 확약서까지 발급받을 수 있도록 했다.
특별 콘도회원권 ‘타워 프리미엄’ 가입문의는 전화(02-3272-2940)를 통해 가능하다.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