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첸시아 중동’최대 59% 할인된 상가임대 기회를 잡아라

‘리첸시아 중동’최대 59% 할인된 상가임대 기회를 잡아라

입력 2014-03-26 00:00
수정 2014-03-26 13:2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다수 점포 임대 완료된 선임대 상가, 계약즉시 12~15% 수익 가능

부천지역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떠오르고 있는 ‘리첸시아 중동’이 최대 59% 할인된 조건의 상가 임대 기회를 마련해 화제가 되고 있다. 단지 내 상업시설을 평균 40%, 최대 59%의 놀라운 조건으로 상가에서는 유례를 찾아보기 힘든 규모의 할인율이다.

이미지 확대
이러한 할인율은 내세운 리첸시아 중동 상가는 1, 2층 점포 수 총 90여 개로 구성된 부천을 대표할 66층 랜드마크 상가로 고객 집객력이 높은 고수익 투자상가다. 현재 다수 점포가 임대 완료된 상태이며 우리은행, 블랙스미스, 휘트니스 등 유명브랜드도 입점하여 성업 중이다.

리첸시아 중동 단지 내 상가가 투자자들의 관심을 끄는 요인 중 가장 두드러지는 한 가지는 투자 안전성이 높은 선(先임)대상가라는 점이다. 선임대 상가는 미리 임차인을 맞춰 놓고 임대가 된 상태에서 분양에 들어가는 상가로 공실에 대한 우려가 없고 즉각적이고 안정적 수익이 가능하다. 또한 계약된 분양가와 임대료를 비교해 예상투자수익률 산정도 용이하다.

리첸시아 중동 상가는 선임대 상가로서 계약 즉시 12~15%의 수익을 곧바로 올릴 수 있다.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2013년말 상가수익률은 5%대에 그쳤다. 이와 비교하면 리첸시아 중동의 수익률은 거의 3배에 육박하는 놀라운 수준이다. 실투자금 또한 9천 만원에서 2억 선으로 근생상가로서는 굉장히 가벼워 소액투자도 가능하다.

현재 선착순 계약 중이며 방문 전 미리 자리를 확보할 수 있는 신청금 제도를 운영 중이다.

신청금은 한 호실당 100만원이며, 미 계약 시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

선착순 계약 문의는 전화(032-668-9211)로 하면 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