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렛잇비 멤버와 함께하는 장인가구 해피 웨딩 이벤트

개콘 렛잇비 멤버와 함께하는 장인가구 해피 웨딩 이벤트

입력 2014-08-01 00:00
수정 2014-08-01 11:1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추억에 남는 결혼식 선물하는 고객 서비스 차원의 행사



‘모든 가구의 시작’ 장인가구(대표 조재민)가 개그콘서트 ‘렛잇비’팀과 손을 잡고 고객 대상 해피 웨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8월부터 10월까지 석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한 고객 서비스의 일환이며, 결혼식에 직접 ‘렛잇비’팀이 참여해 사회를 맡아주고 축가를 불러주는 이색적인 행사다.

전국 장인가구 대리점에서 소비자가 기준 300만원 이상의 혼수가구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이 중 매월 2쌍의 커플을 선정해 개그맨과 함께 하는 추억에 남는 결혼식을 선물한다. 당첨된 고객의 결혼식에는 이동윤, 노우진, 송필근 등 ‘렛잇비’ 남자멤버가 참석해 직접 사회를 진행하고 축가를 불러줄 예정이다.

행사를 기획한 장인가구 관계자는 “가구 구매층 중 상당수가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라는 점을 감안해 이들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줄 수 있는 방안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일정 기준을 충족시킨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기 때문에 결혼 사연이 중요한 선정 요건이 될 것”이라고 귀띔했다.

상세한 응모방법은 장인가구 홈페이지(www.jangin.com)와 공식 블로그(http://blog.jangin.com)를 통해 안내하고 있으며, 이벤트 전용 이메일이나 블로그 댓글로 결혼식 장소와 날짜, 연락처가 포함된 사연을 올리면 된다.

장인가구 관계자는 “그간 개그맨들의 본사 방문이나 방청객 상품권 증정 등으로 꾸준히 관계를 맺어 오던 개그콘서트 멤버들과 의미 있는 결실을 맺어보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 “혼수가구를 구입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개그맨이 사회를 봐 주는 결혼식은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며 “특히 가창력이 검증된 렛잇비 멤버들이기 때문에 축가에 대한 기대도 높다”고 밝혔다.

또한 장인가구는 인기 개그맨 안소미, 송필근을 하반기 홍보대사로 선정해 화보 및 영상촬영 등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놈놈놈> 코너를 통해 커플 연기를 펼친 둘은 젊은 신혼부부 컨셉으로 분장해 가구를 중심으로 한 알콩달콩한 신혼부부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