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엔 화장품, 2014 서울드라마어워즈 공식 후원

에스엔 화장품, 2014 서울드라마어워즈 공식 후원

입력 2014-08-28 00:00
수정 2014-08-28 17:4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에스엔 여신 크림, K-뷰티의 저력에 힘입어 한류타고 글로벌 행진 박차



에스엔 화장품이 ‘2014 서울드라마어워즈’를 공식 후원하며 전 세계 드라마 팬들에게 다가간다.

2014 서울드라마어워즈 시상식은 오는 9월 4일 목요일 국립 해오름극장에서 개최되며 이번 대회에서는 50개국 209작품이 출품, 역대 최대국이 참가한다. 시상식에서는 2014년의 세계 드라마 스타들이 최고의 주인공에 뽑히기 위해 불꽃 튀는 경합을 벌일 예정이다.

서울드라마어워즈는 한국 드라마의 위상을 확인하고 전세계 드라마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이 모여 TV드라마의 가치를 공유하는 세계적인 드라마 페스티벌로, 한국방송협회가 주최하고 서울특별시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제적인 행사다.

이에 K뷰티를 대표하는 화장품 공식후원사 자리에 에스엔 화장품을 초청한 2014 서울드라마어워즈 관계자는 “에스엔 화장품은 세계 최초로 주목나무를 활용해 줄기세포 화장품을 개발한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라고 소개하며, “공식협찬사로 전세계 현대인들에게 최첨단의 피부과학과 가장 순수한 천연물질의 가치를 전하는 에스엔 화장품을 만난 건 행운”이라고 전했다.

이어 에스엔이 2014 서울드라마어워즈에 선택된 이유를 “에스엔이 가진 과학적이면서도 자연적인 가치가 서울드라마어워즈가 추구하는 세계적이면서도 한국적인 한류의 방향과 일맥상통한 부분이 있다”고 설명하며, “전 세계에서 오는 드라마 팬들에게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소개하고자 에스엔 화장품을 선택했다”고 밝혔다.

에스엔 화장품 관계자는 “전세계의 관심이 아시아로 향하고 있는 엔터테이먼트 산업의 흐름과 이미 드라마 분야에선 국제적인 명성을 갖춘 2014 서울드라마어워즈를 통해서 에스엔의 히트상품인 ‘여신크림’과 세계 최초로 개발한 주목나무 성분의 줄기세포 화장품이 가진 강력한 항산화 효과 및 수분밸런스 효과를 전 세계 드라마 팬들에게 알릴 수 있게 되어 반갑다” 라고 전했다.


신복자 서울시의원, ‘서울시립 아동힐링센터 개소식’ 참석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신복자 의원(국민의힘, 동대문구 제4선거구)은 지난 1일 서울시립아동힐링센터(동대문구 답십리로69길 106) 개소식에 참석, 서울시의 아동에 대한 심리·정서 공공치료 기반 마련에 대한 기대와 환영의 뜻을 전했다. 서울시 아동양육시설 내 전체 아동 1591명 중 약 43%에 해당하는 679명이 정서적·심리적 집중 치료가 필요한 상황에서, 이번 센터 개소는 공공 차원의 본격적인 대응이라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서울시립 아동힐링센터는 ADHD, 우울, 외상 경험 등으로 치료가 필요한 아동을 대상으로 최대 6개월간 입소 치료를 제공하며, 심리상담사, 사회복지사,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놀이치료사 등 전문가들이 협력하여 맞춤형 비약물 치료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치료 종료 후 아동은 원래 생활하던 양육시설로 귀원하거나, 재입소할 수 있다. 신 의원은 축사에서 “서울시아동힐링센터는 단순한 보호시설을 넘어, 상처 입은 아동의 마음을 치유하고 회복의 기회를 제공하는 공간”이라며 “이곳에서 아이들이 자기 자신을 이해하고, 다시 일어설 수 있는 힘을 키워나가길 진심으로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서울시가 정서적 돌봄을 제도화하고, 전문가의
thumbnail - 신복자 서울시의원, ‘서울시립 아동힐링센터 개소식’ 참석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1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