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의 신-커플메이커, 출시 전 사전이벤트 진행 ‘눈길’

퀴즈의 신-커플메이커, 출시 전 사전이벤트 진행 ‘눈길’

입력 2014-11-17 00:00
수정 2014-11-17 10:3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11월 17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자에 보석아이템 무료 제공

모바일 퀴즈 게임 애플리케이션 ‘퀴즈의 신-커플메이커’가 12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펼친다.

남녀커플이 팀을 이뤄 모바일에서 상식대결을 벌이는 ‘퀴즈의 신-커플메이커’는 퀴즈/커뮤니티/채팅/실시간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가상 커플을 이뤄 게임이 진행되기 때문에 유저끼리 친목을 다질 수 있으며 퀴즈를 통해 상식까지 쌓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7일부터 12월 5일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 이벤트는 홈페이지(www.gmnc.net/event)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 접속해 사전등록 신청을 하면 게임 정식 출시 이후 문자로 쿠폰코드가 발송되며 해당 쿠폰코드를 게임 내 이벤트 상자에 입력하면 보석 아이템 50개가 지급된다.

퀴즈의 신-커플메이커는 상대 커플과 퀴즈 대결을 벌이는 것은 물론, 최대 10명의 유저가 동시에 참여해 채팅과 퀴즈를 풀어나가는 OX 광장도 즐길 수 있다. 매월 선정된 커플퀴즈 다승왕(남,녀)은 소정의 선물도 받을 수 있다.

공감엠엔씨 관계자는 “솔로인 유저들이 퀴즈 게임도 즐기고 솔로 탈출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RPG나 싱글플레이 슈팅게임과는 차별화 되는 신개념의 모바일 게임인 퀴즈의 신-커플메이커를 출시하게 됐다”며 “정식 출시 전 진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아이템 획득의 기회를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