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 수상한 아름연화장품 ‘고위드미’ 눈길

2015년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 수상한 아름연화장품 ‘고위드미’ 눈길

입력 2015-03-26 15:20
수정 2015-03-26 15:2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건설과 레저사업으로 잘 알려진 신안그룹 아름연화장품의 스포츠/레저 전문 화장품 ‘고위드미(go with me)’가 2015년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 화장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해 눈길을 끈다.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한 ‘2015년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은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열린 경영 연구원이 주관하는 전통 있는 시상식이다.

아름연화장품의 스포츠/레저 전문 화장품 브랜드 ‘고위드미(go with me)’는 국내 주요 브랜드를 대상으로 총 3단계에 걸친 소비자 조사 및 전문가 심사 등을 통해 엄격한 과정을 거쳐 스포츠/레저 화장품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

아름연화장품 송종석 대표이사는 “쾌적한 삶을 추구하는 웰빙 시대에 발맞춰 출시된 고위드미가 앞으로 아웃도어, 스포츠/레저 활동 시 대표 필수 아이템이 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더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최근, ‘2015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 친환경 화장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아름연화장품은 이번 ‘2015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도 수상하며 겹경사를 안았다.

한편, 아름연화장품의 ‘고위드미(go with me)’는 최근 국내 주요 골프장인 스카이 72(인천), 블루원 CC(용인), 웰리힐리 CC(횡성) 등을 중심으로 유통채널을 확장해가고 있으며, 향후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1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