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여름, 시원한 이벤트 동아제약 ‘셔츠쿨’ 올리브영 할인이벤트 진행

시원한 여름, 시원한 이벤트 동아제약 ‘셔츠쿨’ 올리브영 할인이벤트 진행

입력 2015-08-20 13:53
수정 2015-08-20 13:5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이사 사장 강정석)의 자회사 동아제약(대표이사 신동욱)의 ‘셔츠쿨’이 시원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리브영에서는 동아제약의 셔츠쿨을 여름맞이 할인행사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기존 7,900원에서 30%할인된 금액인 5,5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

동아제약의 여름 인기제품 ‘셔츠쿨(ShirtCool)’은 신개념 의류용 쿨링스프레이로 옷에 직접 뿌려 냉감을 느낄 수 있는 폭염타파 제품이다. ‘셔츠쿨’은 에탄올과 L-멘톨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옷에 직접 뿌리면 된다. 에탄올은 증발할 때 열을 빼앗고 동시에 L-멘톨 성분이 땀과 반응해 차가운 감촉을 피부에 빠르게 전달하는 원리로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돕는다.

사용방법은 셔츠, 속옷, 잠옷 등 의류에 10cm 이상 거리를 두고 3~5회 뿌리면 되고 겨드랑이, 등, 목덜미 등 땀을 많이 흘리는 곳에 사용하면 보다 효과적으로 이용 할 수 있다. 옷을 입은 상태로 사용할 경우는 피부에 직접 닿지 않도록 주의 해야 한다.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약 1~2시간 정도 냉감이 지속된다.

한편, 의류용 쿨링 스프레이 ‘셔츠쿨’은 기존 쿨링소재 제품들과는 달리 휴대가 간편해 시간, 장소 구애 없이 언제 어디서든 사용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뉴스팀 seouen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