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성치킨, 9월 3일~5일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서 창업 노하우 전수

거성치킨, 9월 3일~5일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서 창업 노하우 전수

입력 2015-08-21 14:18
수정 2015-08-21 14:4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거성치킨’이 다음달 3일(목)부터 5일(토)까지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열리는 ‘제35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거성치킨은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가 열리는 3일간 치킨 프랜차이즈 창업에 관심이 있는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창업과정과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거성치킨은 특히 창업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도입한 맞춤형 창업 시스템을 소개, 창업 여건에 따라 신규 창업 외에 리모델링 창업이나 매장형, 테이크아웃형, 배달형 등 다양한 창업 형태를 상담 받을 수 있다.

또한 철저한 매장 관리와 다양한 이벤트로 수익 창출을 지원해 많은 가맹점주들에게 만족을 얻고 있는 거성치킨만의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와 다양한 창업 지원 혜택도 제공, 프랜차이즈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이번 박람회를 통한 거성치킨의 프랜차이즈 창업 지원 혜택은 가맹비 500만원 면제와 간판 무상지원, 최대 5,000만원 무이자 대출, 로열티 1년간 면제 등이다.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거성치킨은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으로 창업지원에 나서고 있다. 창업비용 절감 및 본사 정책을 투명하게 공개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창업이 가능하며 인테리어 공사 마감시공 및 철저한 사후관리를 펼친다.

합리적인 가격정책과 수요층 극대화를 통해 영업이익을 얻을 수 있는 거성치킨은 다양한 방법의 창업방안을 제시, 맞춤형 창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본사 교육을 통해 매장운영에 필요한 메뉴 공급과 배송까지 제공되기 때문에 초보자도 창업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거성치킨은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과 재료의 고급화, 철저한 위생관리, 그리고 철저한 1:1 가맹점 관리를 본사에서 지원해준다. 지역별 전담 영업 관리직원이 철저하게 1:1로 가맹점을 관리해줘 지속적인 매출증대가 가능하도록 도와주고 있으며, 상권을 완벽하게 분석하고 주요 동선을 파악한 입지 전략을 펼쳐 수익을 증진시킨다.

거성치킨 관계자는 “고유의 특별 비법소스로 폭넓은 연령층의 입맛을 사로잡은 거성치킨은 차별화된 맛과 메뉴로 전국의 여러 지역에서 프랜차이즈 창업문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창업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만족을 주는 치킨 프랜차이즈 전문점이 되겠다”고 전했다.

이어 “치킨 프랜차이즈 창업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오는 9월에 열리는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를 통해 거성치킨을 방문하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거성치킨 홈페이지(http://www.geosungchicken.com)를 통해 더욱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북특별자치도 2036년 하계올림픽 유치 가능할까?
전북도가 2036년 하계올림픽 유치 도전을 공식화했습니다. 전북도는 오래전부터 유치를 준비해 왔다며 자신감을 보였지만 지난해 ‘세계잼버리’ 부실운영으로 여론의 뭇매를 맞은 상황이라 유치는 쉽지 않을 것이라는 우려도 있습니다. 전북도의 올림픽 유치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가능하다
불가능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