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를 울려’ 제작지원 커피마마, 여성 창업자에게 안성 맞춤

‘여자를 울려’ 제작지원 커피마마, 여성 창업자에게 안성 맞춤

신성은 기자
입력 2015-08-21 16:51
수정 2015-08-21 17: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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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자본 카페창업 전문 브랜드 커피마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MBC 주말드라마 ‘여자를 울려’를 제작지원하면서 드라마 인기에 힘입어 제작지원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중이다.

이런 가운데 커피마마는 최근 여성들의 창업 문의 비중이 증가했다. 극 중 커피마마의 매장 노출 장면이 지속적으로 노출되면서 드라마의 주 시청 층인 주부나 직장 여성들의 창업 문의가 늘어난 탓이다.

‘우리동네 커피 사랑방’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운 커피마마는 여성 창업자들에게 특히 적합한 브랜드다. 커피마마가 여성들이 창업하기 좋은 이유는 거주지와 가까운 점포 선정, 아늑하면서도 세련된 카페 인테리어, 굳이 발품을 팔지 않아도 되는 상권 분석과 편리한 물류 시스템, 조리하기 쉬운 레시피 구성 등 창업에 관한 모든 절차를 초보자 입장에서 구성하였기 때문이다. 여기에 저렴한 창업비용으로 비교적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다는 것도 매력적이다.

이 밖에도 커피마마는 가맹비와 교육비를 면제해 주거나 가맹본부와 은행권이 연계된 프랜차이즈론으로 1금융권 창업 대출 제도를 마련하는 등 창업의 문턱을 최대한 낮추었기 때문에 창업 초년생이나 주부들도 쉽게 카페창업이 가능하다.

커피마마의 자세한 창업 정보는 홈페이지(www.coffeemama.co.kr) 또는 대표전화(1644-296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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