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태안모터스, 홍보마케터 ‘Dream T’ 2기 발대식 진행

아우디 태안모터스, 홍보마케터 ‘Dream T’ 2기 발대식 진행

신성은 기자
입력 2015-10-16 10:43
수정 2015-10-16 10:4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아우디 태안모터스(대표 서덕중)가 지난 12일 ‘태안모터스 홍보마케터 Dream T 2기 발대식을 가졌다.




Dream T 2기는 영상/디자인, 기획/마케팅, 리포터/에디터 총 3개 부문으로 나누어 선발했으며, 4인 1팀으로 구성해 3개의 팀이 활동한다. 이들은 10월 12일 발대식을 기점으로 12월 11일까지 중간고사 1주를 제외한 8주 간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한다.

Dream T 2기 활동 기간동안 모든 구성원은 태안모터스 전시장, 서비스센터, 교육센터 방문을 통해 실무 체험의 기회 갖는다. 또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기업 및 아우디 차량 홍보를 목적으로 하는 독창적인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수입차 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 준비생들이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태안모터스 Dream T 홍보마케터 프로그램은 대학생들에게 실무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아우디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활동의 장이 될 것이다.

태안모터스 마케팅 담당자는 “열정 넘치는 대학생들이 대거 지원하여 최종합격자 선정이 쉽지 않았다.”며 “고심끝에 선발한 Dream T 2기의 활동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태안모터스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audi_teian)와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TeianMotor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