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유명 브랜드, 레스틸렌 스킨케어 필업크림 한국시장 성공적 런칭

세계적인 유명 브랜드, 레스틸렌 스킨케어 필업크림 한국시장 성공적 런칭

김희연 기자
입력 2015-10-22 10:05
수정 2015-10-22 10:0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스위스 피부전문제약기업 갈더마의 레스틸렌 스킨케어 필업크림이 10월 17일 CJ오쇼핑 첫 런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국내 인기몰이의 신호탄을 쐈다.

레스틸렌 스킨케어는 국내는 물론 전세계에서 최초로 홈쇼핑 방송 런칭을 했으며, 방송 시작 10분만에 주문 전화가 쇄도하여 방송 완료 전 매진을 기록할 수 있었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인 제품은 레스틸렌 스킨케어의 데이 크림과 나이트 크림 2종으로 세계적인 유명 브랜드 ‘레스틸렌’에서 출시한 히알루론산 성분 크림이다. 레스틸렌만의 특허 NASHA 히알루론산은 인체와 97% 유사해 안정성이 높은 것으로 유명하다. 이 성분 그대로 화장품에 사용해 고보습을 통해 피부 속 탄력을 채워주어 일명 ‘필업(FILL UP)크림’으로 불린다.

레스틸렌 스킨케어는 갈더마의 글로벌 R&D 센터가 있는 프랑스에서 전량 수입하는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병원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다. 국내 최초로 홈쇼핑에서 판매를 시작한 동시에 매진을 달성한 것은 큰 쾌거라 할 수 있다.

이에 방송을 준비했던 담당 MD는 “야외 활동이 많은 가을철 주말 낮 방송에 매진을 기록할 수 있었던 것은 히알루론산의 원조 격인 레스틸렌 히알루론산을 사용한 크림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웠기 때문이다”며 “방송 후에도 추가 방송 편성과 구입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갈더마코리아의 박형호 전무는 “이번 방송은 첫 홈쇼핑 런칭을 기념하여 특별히 데이 크림, 나이트 크림 2종 세트를 파격적인 구성과 가격에 선보였던 것”이라며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 덕분에 국내 수입 물량을 완판하여 현재 급히 본사에 물량 확보 요청을 한 상태다. 국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