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새해를 맞아 특별한 선물을 원한다면?...행운의 동전 ‘럭키코인’

크리스마스·새해를 맞아 특별한 선물을 원한다면?...행운의 동전 ‘럭키코인’

이보희 기자
입력 2015-12-15 16:06
수정 2015-12-15 16:0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소중한 사람들에게 줄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중요한 순간을 빛나게 해주는 건 역시 의미 있는 선물이 아닐까? 평소 흔한 선물에 식상했다면 특별한 선물에 눈을 돌려보자.

행운 마스코트로 탄생한 ‘럭키코인’이 바로 그것. 행운을 전하는 의미를 담아 제작한 다행포춘(주)의 ‘럭키코인’은 그리스 로마신화 행운의 여신 FORTUNA(포르투나)와 네잎클로버가 새겨져 있어 받는 이가 행복하길 바라는 따뜻한 마음을 담았다. 럭키코인'은 순은으로 만들어졌으며, 무한 경쟁의 사회 속에서 희망을 잃지 않고 성공과 행복을 향해 나아갈 수 있는 마음을 돕고자 탄생한 아이템이다.

누군가의 행복을 비는 것만큼 값진 선물은 없다. 간절한 행운의 바램을 담은 ‘럭키코인’은 소중한 사람에게 뭔가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행운의 마스코트 ‘럭키코인’은 연말 크리스마스선물과 새해선물로 제격이며 각종 기념일, 감사인사, 성공을 꿈꾸는 사업가, 직장인, 수험생, 운동선수들에게 기억에 남는 소중한 마스코트가 될 것이다.

다행포춘㈜은 ‘럭키코인’ 뿐 아니라 영원성의 의미를 담은 인피니트 귀걸이와 목걸이를 출시해 행운을 부르는 액세서리로 주목 받고 있다. 다양한 고객의 취향에 맞춰 골드버전도 출시할 계획이다.

다행포춘(주)은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아 할인된 가격으로 ‘럭키코인’을 한정판매하며 구매고객에게는 직접 제작한 2016년 행운의 달력을 증정하고 있다. 또한 행운의 적립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와 온라인 구입문의는 G마켓, 옥션, 11번가 그리고 다행포춘㈜홈페이지(http://dahaeng.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