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좋은느낌 매직쿠션’ 신제품 출시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매직쿠션’ 신제품 출시

입력 2016-06-01 15:24
수정 2016-06-01 15:5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유한킴벌리가 6월 1일부터 국제특허가 출원된 ‘3차원 입체 엠보싱’을 적용한 신제품 ‘좋은느낌 매직쿠션’을 출시한다. ‘좋은느낌’은 ‘화이트’와 함께 유한킴벌리의 대표적인 생리대 브랜드로, 이번 신제품 출시에 따른 제품 라인업 확대로 고객들은 보다 넓은 선택의 폭을 가질 수 있게 됐다. 기존 좋은느낌 제품도 종전처럼 구매 가능하다.

신제품은 생리대 핵심인 착용감과 흡수력 등에서 차별화된 제품으로 기존 제품 대비 피부가 닿는 면적을 70%나 줄인(자사 측정방법) 매직쿠션 기술이 적용됐으며, 매직홀 적용 커버로 흡수력도 획기적으로 향상시킨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의 가격은 프리미엄 소재와 새로운 흡수기술 적용 등으로 원가 인상요인이 발생해 기존 제품 대비 약 7.5% 높게 책정됐으며, 개별 제품의 실제 소비자 판매 가격은 개별 판매처에 따라 다를 수 있다. 기존 ‘좋은느낌’ 주요 제품도 신제품 ‘좋은느낌 매직쿠션’과 함께 계속 판매될 예정이며, 기존제품의 가격은 동일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